에이스침대, 롯데홈쇼핑 광클절 엘라이브서 '라방' 실시

브랜드 라이브 커머스 진행…라이브 방송 강점 살려
생동감 있는 제품 소개·실시간 Q&A 진행 등 소통 강화
전 품목 즉시 할인·방송 제품 구매 시 적립금 3만원 등
  • 등록 2021-10-19 오전 10:02:45

    수정 2021-10-19 오전 10:02:45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에이스침대는 롯데홈쇼핑의 최대 쇼핑 행사인 ‘광클절’에 참여해 라이브 커머스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에 따르면 이날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약 1시간 동안 롯데홈쇼핑 모바일 TV ‘엘라이브(Llive)’에서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는 최근 고객 층에게 인기 있는 채널을 통해 에이스침대 대표 제품을 생생하게 보여주는 것은 물론, 실시간 Q&A 등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기획했다.

가을 혼수 및 이사 준비로 침대와 매트리스를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방송을 통해 호텔 스위트룸 같은 디자인으로 신혼부부에게 인기있는 호텔형 침대 ‘BMA-1148’, 상황에 맞춰 저상형 침대를 분리 혹은 결합해 패밀리 침대로 활용하기 좋은 ‘BMA-1150’를 선보인다.

또 세련된 라인으로 편안함을 완성하는 ‘하이브리드 테크 라임(HT-L)’, 서로 다른 체형을 맞춰 안락한 수면환경을 조성하는 ’하이브리드 테크 블루(HT-B)’ 등 에이스침대 대표 인기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만나볼 수 있다.

에이스침대는 이번 방송에서 인기제품을 포함하여 전 품목 최대 16% 즉시 할인, 7% 카드 청구 할인과 엘라이브 방송 노출 제품 구매 시, 적립금 3만원을 제공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아울러 개개인의 수면 패턴과 취향을 고려한 맞춤형 침대를 추천할 뿐만 아니라, 좋은 매트리스의 기준과 함께 에이스침대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담은 ‘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을 소개한다.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은 에이스침대가 16년동안 연구개발을 거쳐 독자 기술로 개발한 세계 15개국 특허를 받은 시그니처 스프링이다.

인체 곡선에 따라 침대에 부드럽게 맞춰주고 하중분포에 따라 한 번 더 탄탄하게 받쳐줘 숙면을 방해하는 5대 요소(꺼짐, 소음, 빈틈, 흔들림, 쏠림)을 없앤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커머스는 롯데홈쇼핑 광클절을 맞이해 에이스침대의 인기 제품들을 풍성한 혜택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소비자들이 제품 특장점을 생생하게 전달받고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