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왼손용 인체공학 버티컬 마우스 '리프트 레프트' 출시

로즈핑크 색상 인체공학 키보드 웨이브 키즈도 선봬
  • 등록 2024-03-25 오후 2:55:20

    수정 2024-03-25 오후 2:55:20

[이데일리 임유경 기자]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업체 로지텍은 인체공학 버티컬 무선 마우스 리프트(Lift)의 왼손용 버전인 리프트 레프트(‘Lift Left)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로지텍 인체공학 버티컬 마우스 리프트와 인체공학 웨이브 키보드 웨이브 키즈 라인업(사진=로지텍)
리프트 레프트는 국내 한정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판매 매출 데이터 기준 1위를 달성한 베스트셀러 인체공학 버티컬 무선 마우스 리프트를 기반으로 한 왼손용 마우스 제품이다. 한국인의 손에 알맞게 ‘아시안 핏’ 사이즈 규격을 적용했고, 57도 수직 각도의 버티컬 구조에 사람의 손 모양을 본 뜬 그립을 갖춰 장시간 사용해도 손목 부담이 덜하도록 디자인 했다.

로지텍은 “리프트 레프트는 오른손잡이 위주의 마우스가 대부분이라 불편함을 겪었던 왼손잡이 소비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하는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라며 “왼손잡이뿐만 아니라 오랜 시간 오른손으로 마우스를 사용해 손과 손목에 부담이 있어 왼손용 마우스를 찾는 이들까지 고려했다”고 설명했다.

로지텍은 인체공학 키보드 웨이브 키즈(Wave Keys)의 로즈핑크 컬로 제품도 새롭게 선보였다. 웨이브 키 프레임 디자인으로 손과 손목이 편안한 자세를 만들어주는 게 특징이다. 기존 인체공학 키보드는 분리형 키 프레임을 적용해 중앙에 여백을 둬 적응하는 데에 시간이 필요한 반면, 웨이브 키즈는 일체형 키 프레임을 반영해 자음과 모음의 조합이 필수인 한글을 타이핑하는 데에 최적화됐다. 리프트와 함께 사용하면 서로 다른 PC를 넘나들며 작업을 진행할 수 있어 인체공학적으로 완벽한 키보드 · 마우스 셋업이라는 설명이다. 로즈핑크, 그래파이트, 오프화이트 총 3가지 컬러로 제공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