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메인 스폰서로는 위메이드(112040)가 선정됐다. 위메이드는 B2C 200부스, B2B 30부스 규모의 전시 참가를 확정함과 동시에 메인 스폰서의 자격으로 조직위와 함께 부산 전역을 활용한 축제 프로그램 준비에 돌입한다.
더불어 BTC에는 넥슨코리아, 넷마블, 레드브릭, 샌드박스네트워크, 이루고월드, 인벤, 카카오게임즈, 크래프톤, 호요버스 등이 참가하며 B2B엔 경기콘텐츠진흥원, 넥슨코리아. 카카오게임즈, 틱톡코리아, 한아세안센터가 참가를 확정했다.
또한 조직위는 현재 접수상황 등을 고려해 제2전시장의 ‘B2C-B2B 하이브리드 존’을 확대된 B2C관으로 변경하고 B2C 전시 참여를 희망하는 참가사들을 추가 접수한다는 방침이다. 이에 따라 B2C관은 제1전시장과 제2전시장 3층에 구성되고 BTB관은 제2전시장 1층에 구성된다.
한편, 한국게임산업협회가 주최하고 지스타조직위원회와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이 공동 주관하며, 위메이드가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는 ‘지스타 2022’은 오는 11월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