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사, 열애설 인증(?) 사진 속 아이템은 어디꺼?[누구템]

파리 박물관 데이트 목격사진과 동일한 착장사진 올려
펜디의 트렌치 스타일 울 코트로 약 790만원대 제품
함께 올린 노란색 비키니, 태국 제품으로 약 11만원대
  • 등록 2024-05-03 오전 9:34:27

    수정 2024-05-03 오전 9:43:17

[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사진=리사 인스타그램)
블랙핑크 멤버 리사와 프레데릭 아르노 태그호이어 최고경영자(CEO)가 프랑스 파리에서 함께 있는 사진이 온라인을 달구는 중 리사의 SNS 업로드 사진에도 동일한 착장을 해 눈길을 끌고 있다.

리사는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파리 로댕 미술관 정원을 방문한 사진을 올렸다. 정원에서 리사는 회색 코트에 청바지 차림으로 산책 중인 모습이다. 함께 올린 또 다른 사진에서는 블랙 원피스를 입고 있는 모습, 해변으로 보이는 곳에서 비키니를 입고 있는 모습 등이 담겼다.

블랙핑크 멤버 리사와 프레데릭 아르노 태그호이어 CEO의 열애설이 피어오르고 있다. 왼쪽은 리사의 SNS사진, 오른쪽은 리사가 착장한 펜디 코트. (사진=리사 인스타그램, 펜디 홈페이지)
리사의 그레이 색상의 코트는 FENDI(펜디)의 그레이 울 코트다. 트렌치 스타일 스트레이트 컷 더블 브레스트 코트로 커프의 가죽 스트랩과 셔츠 스타일의 카라가 특징이다. 어깨엔 견장 장식이 있으며 버튼 여밈과 허리의 매칭 벨트가 함께 있다. 그레이 컬러 더블 페이스 울 소재와 매치되는 톤의 FF 라이닝이 곁들여 있다. 골드 피니싱 펜디 오 락 메탈 버클 장식을 더한 칼라 스트랩도 있다. 가격은 790만원대다.

앞서 익명의 블랙핑크 팬은 자신의 웨이보에 블랙핑크 리사로 추정되는 인물이 한 남성과 파리의 로댕 미술관에서 함께 있었다며 두 남녀를 포착한 사진을 함께 게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약간의 거리를 둔 채 각자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정원을 산책하고 있다. 이후 리사가 같은 장소에서 찍은 사진을 직접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서 팬들 사이에서는 열애설을 간접적으로 인정한 게 아니냐는 반응이 나왔다.

리사가 노란색 비키니를 착장해 관심이 쏠렸다. (사진=리사 인스타그램)
리사가 함께 올린 노란색 비키니 착장에도 관심이 쏠렸다. 리사는 리본과 끈으로 디자인 된 비키니 세트를 입었는데, 얇은 끈으로 이뤄진 하의 위에 랩스커트 형식의 스커트가 둘러진 독특한 형식이 눈에 띈다. 리사가 입은 수영복은 태국의 TANTAN 브랜드 SeaSuit T013다. 가격은 11만원대 수준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힘 있게 한방
  • 세상 혼자 사는 미모
  • 임팩트!!
  • 혜리, 각선미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