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바디샵, 아로마 비건 바디케어 라인 ‘웰니스’ 출시

부스트·슬립·브리스 3개 힐링 케어 라인
에센셜 오일·재활용 가능 용기·공정무역 원료 사용
  • 등록 2022-09-02 오전 9:25:18

    수정 2022-09-02 오전 9:25:18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더바디샵은 신규 배스 앤 바디케어 라인 ‘웰니스’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더바디샵 ‘웰니스’ 라인 제품. (사진=더바디샵)
‘웰니스’ 배스 앤 바디케어 라인은 에센셜 오일을 베이스로 하는 프리미엄 아로마 힐링 케어 라인이다. 자연 유래 성분을 95% 이상 포함하고 있다. 모든 제품은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 인증을 받은 비건 제품으로 재활용 가능한 용기와 공정무역 원료를 사용해 지속가능성까지 고려했다.

‘웰니스’ 라인은 현대인들이 일상 속에서 몸과 마음을 힐링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만들어졌다. 각각의 라인 부스트, 슬립, 브리스는 활력, 휴식, 충전을 위한 3개의 라인으로 세분화돼 있으며 바디 크림, 바디 스크럽, 에센셜 오일, 마사지 오일 등 다양한 제품으로 마련됐다.

부스트는 만다린 노트와 이탈리아 남부 칼라브리아에서 생산된 베르가못 노트가 담겨있다. 부스트 라인에는 특히 핸드케어 제품인 ‘해피 핸드 크림’과 ‘엑스폴리에이팅 핸드워시’가 출시된다.

슬립에는 프랑스 오트 프로방스 고원에서 4대에 걸쳐 운영 중인 현지 농가로부터 공급받은 라벤더가 함유된 라벤더오일과 우디한 베티버뿌리오일이 들어간다.

브리스는 중국 윈난성의 농장에서 재배되는 유칼립투스와 스페인의 전통 향료 농장에서 공급받는 로즈마리가 첨가됐다. ‘브리스 마사지 멜트’는 브리스 라인에만 출시된 마사지 젤로 유칼립투스잎오일과 로즈마리잎오일이 함유된 향 특유의 민트향이 특징이다.

설윤정 더바디샵 마케팅팀 팀장은 “새롭게 선보이는 웰니스 라인은 바쁜 일상 속에서 재충전이 꼭 필요한 현대인들에게 활력과 휴식, 충전을 위한 나만의 힐링 케어 루틴을 선사해줄 것으로 기대된다”며 “지속가능성을 무엇보다 중시하는 더바디샵은 웰니스 라인 이후로도 가치 있는 소비를 위한 제품들을 계속해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더바디샵은 웰니스 라인의 론칭을 맞아 9월19일부터 10월 23일까지 압구정 로데오에 위치한 135년 전통 영국 티 브랜드 위타드 오브 첼시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웰니스 라인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칸의 여신
  • '집중'
  • 사실은 인형?
  • 왕 무시~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