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N서울타워 한쿡, 프리미엄 남산 코스 출시

한우 그릴 요리에 해산물 코스 추가 프리미엄 강화
다채로운 주류 라인업 주류 페어링 제공
  • 등록 2022-12-01 오전 8:55:22

    수정 2022-12-01 오전 8:55:22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의 ‘한쿡’이 ‘프리미엄 남산 코스’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CJ푸드빌 N서울타워 한쿡, ‘프리미엄 남산 코스’ 출시. (사진=CJ푸드빌)
N서울타워 전망층에 위치한 한쿡은 모던 한우 그릴 코스에 특화한 한식 다이닝 레스토랑이다. 남산, 한강, 도심까지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트리플 뷰를 감상하며 모던 한식을 즐길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남산 코스’는 해산물과 육류를 모두 맛볼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한우, 활전복, 트러플 등 고급 식재료를 엄선해 맛과 풍미를 배가했다. 고급스럽고 다채로운 메뉴 구성을 선호하는 수요를 반영해 코스 신메뉴를 출시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프리미엄 남산 코스’는 수삼 샐러드, 육회 등 네 가지 요리로 구성한 전채요리를 시작으로 트러플, 화이트 아스파라거스, 전복 내장 소스를 곁들인 ‘활전복 구이’, 스모크 우드칩과 솔잎 향을 입혀 초벌구이 한 한우 요리가 이어 나온다. 솥밥이 제공되는 된장찌개 혹은 냉면을 식사로 제공하며 후식으로는 수제 다과와 음료를 마련했다. ‘프리미엄 남산 코스’는 평일 디너와 주말 및 공휴일에 이용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 시 평일 런치에도 주문 가능하다.

한쿡은 신메뉴 출시와 함께 한식과 잘 어울리는 와인 4종을 추가로 선보이며 와인 리스트를 확대했다. 와인 외에도 프리미엄 전통주 및 과실주, 증류주, 탁주 등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해 코스별 궁합이 잘 맞는 주류 페어링을 제안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프리미엄 남산 코스’는 한쿡의 강점인 한우 그릴 메뉴에 활전복 구이를 더해 한층 업그레이드 한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며 “특별한 날에 어울리는 코스와 함께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