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기획전은 한우, 과일 등 식품 중심의 선물세트 구성에서 벗어나 선물하기 좋은 바디케어, 다과 세트 등 새로운 장르의 상품을 대거 엄선했다. 신세계는 품격있는 상품들을 앞세워 명절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준다는 계획이다.
비대면이 일상화하면서 SSG닷컴뿐 아니라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 메인 화면에서도 ‘선물하기’를 터치 한번으로 만나볼 수 있다.
10만원 미만 에스몰 럭셔리 선물세트의 대표 상품으로는 겨울철 보습에 뛰어난 SW19미드나잇바디케어세트, 닥스 남성 가죽 장갑, 폴스미스 기프트삭스 등이 있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티세트도 선보인다. 포트넘앤메이슨은 영국왕실의 로열워런트를 받은 대표 브랜드로 신세계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는 이번 설명절 선물세트 캠페인을 시작으로 신학기, 웨딩 등 선물 대목에 맞춘 선물하기 캠페인을 지속 펼칠 예정이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설 선물하기 서비스는 간편하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 이용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신세계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키워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