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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약 판매 중인 SK텔레콤 공식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에서 지난 9~10일 예약 물량이 전작인 노트9 대비 약 20% 는 것이다.
노트10플러스 5G(6.8인치, 256GB/512GB)와 노트10 5G(6.3인치, 256GB) 선택 비중은 각각 80%와 20%였다.
노트10플러스 256GB 선호 색상 1위는 SK텔레콤에서만 구매 가능한 ‘블루’였다. 블루 색상을 선택한 고객의 절반이 30·40대 남성이었다.
노트10 전 모델 기준으로 색상 선택 비중은 글로우가 50%, 블루와 블랙은 약 20%로 유사한 비중을 차지했다.
예약 고객의 성별은 남성 60%, 여성 40%였다. 연령별로는 30·40대(56%), 50·60대(34%), 10·20대(10%) 순이었다.
‘오늘도착’은 고객이 15시 전까지 T월드다이렉트에서 스마트폰을 주문하면 당일 저녁까지 원하는 장소로 배송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전문 상담 매니저가 배송은 물론 고객이 원할 시 현장 개통, 데이터 이전, 중고폰 보상, 클럽기변(기기변경 프로그램) 등을 직접 도와준다.
노트10 온라인 예약 고객이 ‘오늘도착’을 신청하면 사전 개통일인 오는 20일까지 제품을 받아 볼 수 있다.
SK텔레콤은 오는 28일까지 노트10을 구매한 고객을 상대로 ‘SKT 5GX 100만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통해 5555명의 고객에게 총 1억원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80만, 85만, 90만, 95만, 100만 번째 5G 가입 고객들에게는 ‘제주도 럭셔리 여행 패키지’가 주어진다.
또 추첨을 통해 △노트 10플러스 아우라 블루 △비스타 워커힐 호캉스 패키지 △특급호텔 2인 식사권 △baro 로밍 1주일 이용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
진요한 MNO AI/DT추진그룹장은 “고객들이 노트10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오늘도착’ 서비스를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 확대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KT 역시 갤럭시 노트10 예약 판매 결과 갤럭시 S10 5G 대비 50% 높으며 전작인 갤럭시 노트9 보다 20~30퍼센트 높은 상황이라고 밝혔다. 또, 플러스와 일반 모델의 비중은 비슷하며 KT 전용 색상인 레드 색상에 대한 선호가 높다고 부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