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스타’ 김푸름, 이보영 테마곡 부른다…‘대행사’ OST 발매

  • 등록 2023-02-04 오후 3:57:32

    수정 2023-02-04 오후 3:57:32

사진 = 하우픽쳐스,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SLL 제공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싱어송라이터 김푸름이 드라마 ‘대행사’ OST의 다섯 번째 주자로 출격했다.

김푸름이 참여한 JTBC 토일드라마 ‘대행사(연출 이창민 극본 송수한 제공 SLL 제작 하우픽쳐스·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의 다섯 번째 OST ‘Never Let Go (네버 렛 고우)’가 4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Never Let Go’는 드라마에 색채를 더하는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곡이다. 극 중 주인공 ‘아인(이보영 분)’의 테마곡으로 그가 지닌 한 치의 흐트러짐 없는 겉모습과 주체할 수 없는 서글픔을 품은 내면을 충실하게 표현해 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김푸름은 성숙한 표현력과 유니크한 보이스로 주인공의 심정을 대변하는 동시에 시크함과 몽환적 슬픔을 흘러가듯 무심하게 담아내며 극의 몰입도를 높인다.

채널A 오디션 프로그램 ‘청춘스타’ 준우승을 차지하며 대중의 눈도장을 찍은 김푸름은 탄탄한 가창력과 수준급 곡 해석력, 몽환적은 음색으로 ‘한국의 빌리 아일리시‘ ‘천재 소녀’라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맑고 중성적인 보컬로 완성해 낸 본인만의 독특한 분위기를 지닌 김푸름은 ‘Never Let Go’를 통해 극의 매력을 한층 더하며 주인공의 이야기에 설득력을 보탠다.

‘대행사’는 VC그룹 최초로 여성 임원이 된 ‘고아인’이 최초를 넘어 최고의 위치까지 자신의 커리어를 만들어가는 모습을 그린 우아하게 처절한 광고인들의 전투극이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