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트맨3' 새 빌런 정복자 캉, 압도적 능력 예고…"가장 강력한 존재"

  • 등록 2023-01-31 오전 9:26:04

    수정 2023-01-31 오전 9:26:04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세 번째 시리즈로 마블 페이즈5의 시작을 알릴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감독 페이튼 리드, 이하 ‘앤트맨3’) 측이 타노스를 이을 어벤져스의 숙적, 정복자 ‘캉’의 새로운 스틸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인다.

지난 2018년 544만 관객을 동원하며 세계적인 흥행 히트를 기록한 마블 히어로 ‘앤트맨’이 마침내 세 번째 시리즈로 돌아왔다. 2023년 첫 마블 히어로 영화로 마블 페이즈 5의 시작을 알리는 가운데, 새로운 빌런 정복자 ‘캉’의 압도적 능력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정복자 캉은 ‘타노스’를 잇는 MCU(마블시네마틱유니버스)의 새로운 빌런으로 전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새로운 스틸과 함께 압도적인 능력을 예고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유발한다. 공개된 스틸 속 정복자 ‘캉’은 금색의 찬란한 왕좌에 앉아 있어 ‘양자 영역’에서 절대자로 군림하는 그의 위치를 짐작하게 한다. 특히 “내가 얼마나 많은 어벤져스를 죽였는지 알고 있나?”, “내가 너를 죽인 적이 있었던가?”라는 ‘앤트맨’을 향한 ‘캉’의 질문은 수많은 타임라인 속 언제나 존재하고 있는 그의 무시무시한 능력을 암시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시간’을 무기로 과거, 현재, 미래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역대급 능력의 정복자 ‘캉’과 마주하게 된 ‘앤트맨’이 과연 그에게서 벗어날 수 있을지, 모든 것을 건 위험한 대결이 어떻게 펼쳐질지도 궁금증을 높인다. 여기에 정복자 ‘캉’을 향해 페이튼 리드 감독은 “가장 강력한 존재”, ‘앤트맨’과 ‘와스프’를 연기한 배우 폴 러드와 에반젤린 릴리 역시 “정말 무섭고 절대 가까이하고 싶지 않은 존재”, “관객들이 그를 보며 공포와도 같은 강렬한 감정을 느낄 것”이라 밝혀 ‘어벤져스’의 새로운 숙적, MCU 사상 최강의 위협이 될 그의 존재가 어떻게 그려질지 폭발적인 기대감을 일으키고 있다.

‘앤트맨3’는 미지의 세계 ‘양자 영역’에 빠져버린 ‘앤트맨 패밀리’가 MCU 사상 가장 강력한 빌런이자 무한한 우주를 다스리는 정복자 ‘캉’을 마주하며 시공간을 초월한 최악의 위협에 맞서는 2023년 첫 마블 블록버스터다. ‘앤트맨’ 시리즈로 전 세계적인 메가 히트를 세운 페이튼 리드 감독이 다시 한번 연출을 맡았다. 완벽한 파트너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활약을 예고하는 ‘앤트맨’ 역의 폴 러드와 ‘와스프’ 역의 에반젤린 릴리의 앙상블에 기대가 크다. 여기에 ‘앤트맨과 와스프’에서 독보적 존재감을 드러낸 ‘재닛 반 다인’ 역에는 할리우드 최고의 스타 미셸 파이퍼가 다시금 분한다. 여기에 ‘프리키 데스데이’에 출연한 캐서린 뉴튼이 딸 ‘캐시 랭’으로 새롭게 합류하고,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로키’를 통해 첫 등장한 정복자 ‘캉’ 역에 조나단 메이저스가 등장을 앞둬 한 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스토리로 팬들을 안내할 예정이다.

한편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는 오는 2월 15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그림 같은 티샷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