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문의탭 추가로 매달 300만명 이상의 톡톡 상담 사용자들이 네이버 홈화면에 위치한 네이버톡을 통해 판매자와 대화한 내역을 편리하게 찾을 수 있게 됐다.
기존에는 사용자가 검색이나 쇼핑 결제 내역을 통해 톡톡 서비스에 직접 진입하거나 네이버 바로가기에서 톡톡 아이콘을 찾아야 상담·문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었다.
톡톡 문의 메시지를 네이버톡에서 확인할 수 있게 되면서 네이버 알림에서 제공하던 톡톡 상담?문의 알림 설정 기능은 종료되며 그 외에 배송, 혜택 메시지 등의 알림은 기존처럼 알림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향후 네이버는 주주인증 오픈톡, 네이버 엑스퍼트 상담톡, 네이버 인플루언서 오픈톡 등 다양한 형태의 오픈톡을 추가하여 사용자에게 편리하고 유용한 커뮤니티 경험을 확대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