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의 신제품 ‘더마 모델링 팩’ 5종은 전문적인 관리를 집에서도 간편히 즐길 수 있도록 앰플과 파우더, 볼, 스패출러의 세트로 구성했다. 지난 14일 공식 온라인몰에서 먼저 판매를 시작, 하루 만에 5종 중 3종이 다 팔렸다.
모델링 팩은 메디힐에선 처음으로 선보이는 새로운 유형의 제품이었으나, 그간 마스크팩과 패드로 쌓아 온 제품력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빠른 완판의 성과를 거뒀단 게 회사 측 평가다. 메디힐은 이번 ‘더마 모델링 팩’을 필두로, 더마 콘셉트의 고기능성 제품 출시를 점차 늘려나갈 계획이다.
메디힐의 ‘더마 모델링 팩’은 소비자들이 본인의 피부 고민에 맞춰 선택 사용할 수 있도록 티트리 진정, 마데카소사이드 흔적, 히알루론산 속보습, 비타민 잡티, 콜라겐 탄력의 총 5종으로 출시됐다.
첫 완판 기록을 세운 건 ‘더마 모델링 팩 - 마데카소사이드 흔적’이다. 메디힐의 인기 성분인 마데카소사이드가 함유돼 즉각적인 피부 진정 및 색소침착 완화에 도움을 준다. 피부 진정과 잡티 흔적을 동시에 해결해 주는 메디힐의 베스트 셀러 ‘마데카소사이드 흔적 패드’와 함께 사용 시 데일리 케어부터 피부 고민 집중 케어까지 모두 가능하다.
메디힐은 완판 성공에 힘입어 이날부터는 CJ(001040)올리브영에서도 더마 모델링 팩 5종을 판매한다. 다음달엔 올영픽 행사에서 특가 구성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