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저출생 대책에 대한 국민의 인식을 제고하고, 가족과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여름휴가비를 지원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키즈노트 앱 내에서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가 최근 발표한 ‘저출생 대책’의 이름을 맞추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다자녀 가정일수록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예를 들어, 3자녀를 가진 당첨자는 총 30만 원의 국민관광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키즈노트 최장욱 대표는 “이번 이벤트가 부모들에게 작은 격려와 응원이 되었으면 한다”며, “키즈노트가 영유아 대표 플랫폼인 만큼, 공익적 사명감을 가지고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의 정책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질 수 있도록 협력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2024년 7월 19일부터 2024년 7월 26일까지다. 자세한 내용과 참여 방법은 키즈노트 앱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즈노트는 유치원과 어린이집, 학원에서 기관과 부모 간의 커뮤니케이션 및 행정 업무를 간소화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 대한민국 유치원과 어린이집의 85% 이상을 점유하며 250만 명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