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선진뷰티사이언스(086710)는 자사 브랜드 ‘아이레시피’가 무신사뷰티와 함께 서울 성수동 무신사 ‘뷰티 스페이스’에서 오는 22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 선진뷰티사이언스 아이레시피 성수동 팝업스토어 전경. (사진=선진뷰티사이언스) |
|
이번 팝업스토어는 ‘쑊-속보습으로 피부장벽 강화’라는 콘셉트로 아이레시피의 독자 기술을 담은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아이레시피의 ‘클린뷰티 2.0’ 철학과 신소재를 소개하는 스토리텔링존, 신제품 세라크림 보습 체험존, 크리스마스 포토존 등 다양한 고객 체험 요소를 마련했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아이레시피는 피부 장벽 관리를 위한 핵심소재 ‘세라플렉스’가 5000ppm 함유된 ‘아쿠아 피토플렉스 세라 크림’을 단독 출시한다.
선진임상연구센터(SCRC)의 연구 결과, 세라마이드 고함량 제품으로서 피부 흡수도가 월등히 높다는 유의미한 피부개선 효과가 입증됐다. 해당 연구는 SCIE급 국제학술지에도 게재됐다.
아이레시피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념해 무신사뷰티와 온·오프라인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 제품 최대 65% 할인과 함께 구매 고객 전원에게 스페셜 굿즈인 ‘토잉이’ 스티커를 증정한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시 특별 제작 미니 파우치 등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아이레시피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소비자들이 아이레시피의 혁신적인 제품력과 진정한 클린뷰티 철학을 직접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뷰티 경험과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