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용자를 고려한 섬세한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곡선 모양의 유니크한 손잡이는 음료를 가득 담아도 안정적인 사용감을 제공하고 머그컵처럼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7cm의 넓은 입구는 음료를 담거나 세척하기에 용이하다. 이 외에도 아랫면에는 고무 패드를 부착해 제품 사용 시 발생할 수 있는 충격, 소음, 미끌림 등을 방지하는 등의 디테일을 더했다.
이와 함께 할리스는 스테디셀러 텀블러 ‘더 가벼운 텀블러’의 신규 색상 2종도 출시했다. ‘더 가벼운 텀블러’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지름 4.5cm의 얇은 바디와 135g의 가벼운 무게로 뛰어난 휴대성으로 사랑받는 할리스의 대표 텀블러다. 이번 시즌에는 텀블러 바디에 할리스 크라운 로고를 적용하고, 시그니처 컬러로 브랜드 개성을 살린 크림과 레드 2종을 선보인다.
다채로운 매력의 할리스 텀블러 라인업은 전국 할리스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할리스는 매 시즌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과 변화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다채로운 텀블러를 선보이고 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로 우수한 휴대성을 자랑하는 ‘더 가벼운 텀블러’, ‘한손에 텀블러’를 비롯해 대용량의 ‘비비드팝 텀블러’와 ‘드라이빙 텀블러’, 운동이나 캠핑 등에 제격인 ‘미니저그’ 시리즈 등 용도에 따라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용량과 디자인의 텀블러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