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소 리들샷’이라고 알려진 ‘리들샷 100·300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은 마이크로 사이즈의 시카 리들이 피부를 자극해 깨우면서 진정을 돕는 병풀 추출물을 전달한다.
지난 1차 라인에서는 2가지를 판매했는데 이번에는 3가지 신상품을 마련했다.
앰플 베이스의 ‘콜라겐 리들샷 S50 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은 피부에 흡수율이 좋은 500Da(달톤, 콜라겐의 분자량 단위) 저분자 콜라겐을 배합해 깊이 있는 탄력 효능을 전달한다.
또한 수분 가득한 앰플 베이스의 ‘프로시카 리들샷 S50 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은 모공보다 작은 고기능성 시카 엑소좀(세포가 분비하는 지름 50~200나노미터 크기의 물질)을 비롯한 집중 진정 시너지 성분을 배합해 피부결 관리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에센스는 스틱형 개별 포장으로 휴대성을 높였다. 기존 다이소 리들샷처럼 6개입 개별 포장으로 어디서나 홈케어를 할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이다.
에센스 패드는 각질을 정돈하고 노폐물을 닦아 부드럽게 결 케어하는 ‘엠보면’과 고민 부위에 부착해 케어하는 ‘플랫면’으로 구성해 ‘2in1 스타일’로 준비했다. 스팀 마스크팩은 2가지 시트로 구성했으며 ‘1 STEP스팀 시트 마스크’와 ‘2 STEP 스키니 랩핑 커버’로 시카 리들 흡수를 도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고객님들께서 보여주신 1차 라인의 큰 사랑에 보 답하고자 리들샷 라인을 확장해 다양한 상품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양한 뷰티용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