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최정희 기자] 와디즈는 신규 광고 상품 ‘사전 예약 서비스’ 런칭 후 7일 만에 알림 신청 6000건을 돌파, 3개 프로젝트를 연달아 성공시켰다고 19일 밝혔다.
사전 예약 서비스는 와디즈의 630만 얼리어답터 고객을 대상으로 홍보하고 마케팅 효과를 높일 수 있는 광고 서비스다.
사전 예약 서비스의 첫 사례로 7월 1일부터 9일간 신차 얼리뷰 이벤트, 영화 사전 홍보, 부동산 조각투자 공모 수요 조사 등이 진행됐다. 해당 프로젝트는 진행 기간 알림신청 수가 많은 ‘오픈 예정 톱 10위’에 오르며 인기를 입증했다.
7월말 개봉을 앞둔 영화 ‘파일럿’ 최초 시사회 초청 이벤트에 약 3000명이 몰렸다. 현대차는 신차 캐스퍼 일렉트릭 ‘얼리뷰’ 알림신청 이벤트에는 2131명이 참여 성과를 냈다.
영화 사전 홍보 행사를 진행한 롯데컬처웍스 관계자는 “와디즈 사전 예약 서비스를 이용해보니 효과적인 사전 홍보 채널이 하나 더 늘어난 셈”이라며 “9일간 3000명 가량이 모이고 응원 댓글도 100개 이상 달렸다”고 밝혔다.
한편 와디즈는 서비스 정식 런칭을 앞두고 초기 베타 기간 최대 71%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