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치어묵은 다양한 두께와 모양으로 구성해 다채로운 식감과 맛을 선사한다. 끓는 물에 꼬치어묵과 액상 조리 육수를 넣고 3~4분간 끓여주면 완성된다. 홈술 안주나 캠핑 메뉴로도 제격이다.
‘사보텐 마제소바’는 마제고기소스와 함께 비벼 먹는 일본식 비빔우동이다. 마제소바는 최근 20~30대 젊은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대표 음식이다. 사보텐 마제소바는 신선한 돼지고기가 45% 함유된 진한 육즙의 고기 고명과 고추기름으로 만든 비법소스가 더해졌다.
아워홈 싱카이 RMR 신제품은 ‘삼선짜장볶음밥’과 ‘삼선짜장면’ 2종이다. 정통 춘장소스를 활용했고 탱글탱글한 통새우와 오징어, 쫄깃한 돼지고기를 각종 야채와 함께 푸짐하게 담아내 식감이 풍성하다.
아워홈은 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향후 2주간 신제품 할인과 함께 구매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아워홈몰 상품권, 이번 신제품 4종 세트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재화 아워홈 HMR 사업부장은 “기존 HMR의 편리함을 넘어 전문점 수준 고품질 간편식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이러한 소비자 수요를 반영하여 다양하고 차별화된 RMR을 지속 출시하며 제품군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