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게,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공식 커뮤니티 오픈

  • 등록 2024-04-22 오후 5:36:30

    수정 2024-04-22 오후 5:36:30

[이데일리 김가은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슈퍼크리에이티브에서 개발 중인 신작 역할수행게임(RPG)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카제나)’의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하고 세계관과 캐릭터들을 최초로 선보이는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카제나는 애니메이션 서브컬쳐 게임 명가 슈퍼크리에이티브에서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에픽세븐’을 탄생시킨 김형석 대표가 총괄 디렉터로 개발을 진두지휘하며 스마일게이트의 차세대 지식재산권(IP)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카제나는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RPG를 기반으로 로그라이크를 비롯한 다양한 장르의 장점을 융합해 기존에 없던 새로운 플레이 방식을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에픽세븐으로 검증된 슈퍼크리에이티브 2D 아트웍과 애니메이션 연출력을 더해 글로벌 서브컬쳐 시장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올해 하반기 중국을 제외한 글로벌 전 지역에 카제나를 동시 출시한다. 이에 앞서 이날 스마일게이트는 한국, 일본, 북미, 대만에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했다. 국내 이용자들은 ‘X’와 ‘유튜브’에서 카제나의 최신 소식을 만나볼 수 있다. 글로벌 이용자들을 위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치 △디스코드’ 채널도 운영된다. 스마일게이트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게임에 대한 추가 정보를 지속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공식 커뮤니티 오픈과 함께 공개된 세계관 소개 영상에서는 먼 미래, 우주적인 힘에 의해 멸망해 버린 지구를 떠나 ‘카오스 특이점’을 탐험하며 희망을 찾기 위해 분투하는 주요 캐릭터들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게임 속에서 전투가 펼쳐지는 핵심 영역인 카오스 특이점은 진입하는 사람들에게 극심한 혼돈과 공포를 불러일으켜 정신을 붕괴시키지만 동시에 무한한 가능성이 존재하는 미지의 공간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오는 5월 카제나에 등장하는 여러 세력들의 정보를 담은 신규 영상도 공개한다.

권익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본부장은 “미지의 힘에 의해 멸망해 버린 절망적인 상황에서도 희망을 찾는 모험 이야기를 다양한 콘텐츠 안에 담아내고 있다“며 ”슈퍼크리에이티브의 압도적인 애니메이션 연출력과 2D 아트웍으로 탄생한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칸의 여신
  • '집중'
  • 사실은 인형?
  • 왕 무시~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