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는 유니티 미디에이션을 통해 가장 뛰어난 효율을 내는 광고 형식과 네트워크 파트너의 광고를 간편하게 최적화해 수익을 추구할 수 있다. 유니티의 통합 경매방식(Unified Auction), 선호하는 광고 네트워크, 네트워크 비딩(경매입찰) 중에서 선택하는 등 광고 비딩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다.
펠릭스 더(Felix The) 유니티 제품 관리 부문 부사장은 “유니티 광고 생태계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확장하여 개발자가 주요 광고 네트워크로부터 더 많은 광고 수요에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동시에 유니티 사용자에게 더 많은 결정권과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오픈 베타 기간 동안 고객 및 협력사와의 공개 협업에 리소스를 집중하여 증가하고 있는 고객의 니즈를 더욱 충족할 수 있는 프로덕트로 발전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