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그라플렉스 에디션은 포커스 인(FOCUS IN), 포커스 아웃(FOCUS OUT), 그레이 그라운드(GREY GROUND), 플레이 그라운드(PLAY GROUND ) 4종으로 출시되었으며, 구성마다 워치페이스, 스트랩, 그립톡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라운드 시리즈는 엣지 있는 스트랩 커팅과 사선모양의 링키퍼가 특징으로 도시의 스카이 라인을 연상시키는 일러스트가 디자인되어 있다. 해당 시리즈 역시 컬러와 모노톤 버전으로 구성되어 자신의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포커스와 그라운드 시리즈의 스트랩은 모두 가죽 제품이며, 이탈리아 토스카나에서 인증받은 최고급 가죽을 사용하였다.
한편, 타임플릭은 스마트워치 페이스 DIY 앱 미스터타임이 올해 리뉴얼한 브랜드로 “픽 앤 매치, 메이크 유어 스타일(Pick & Match, Make Your Style!)”이라는 슬로건 아래 좀 더 쉽고 빠르게 나만의 스타일을 찾고 만든다는 의미를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