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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기에 위생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천연펄프를 주원료로 특수공법을 적용한 플라스틱 프리 원단을 사용했다. 변기물을 내릴 때 발생하는 수압과 물의 마찰력으로 인해 원단이 해리가 되고 잘게 쪼개진 원단들이 하수처리 과정에서 미생물로 생분해가 되도록 개발했다.
또한, 분리배출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플라스틱 스티커를 제거하고 신규플라스틱 사용량 30%를 줄인 캡도 적용했다. 지속가능한 산림자원 FSC인증 포장박스도 적용했다.
피부케어를 위한 성분도 강화했다.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으며 식물유래성분인 캐모마일 추출물, 벚꽃 추출물, 녹차 추출물 등을 함유했다.
‘크리넥스 마이비데’는 2014년 이후, 연평균 20% 정도 성장하고 있는 화장실용 물티슈 시장에서 품질차별화를 통해 출시 이후 시장을 주도하는 화장실용 물티슈 전용 브랜드다.
국내 화장실용 물티슈의 시장침투율(어떤 상품이 특정 기간 동안 고객에게 최소 1회 도달한 비율)은 5% 내외로 알려져 있으며, 이는 현재 20~25% 내외인 영국, 미국 등에 비해 현저히 낮은 수준이다. 다른 위생용품 대비 소비자 사용 만족도가 높아 향후 성장잠재력이 높은 시장으로 평가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