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야기는 1988년 일본 최초의 계절 한정판 맥주로 선보인 후 30년 이상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겨울 스테디셀러 맥주다. 국내에서도 지난 2015년 첫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전국 마트와 편의점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삿포로맥주 한국 마케팅 담당자는 “비엔나 몰트를 적용한 맥주의 풍미는 겨울철 국물요리와 궁합이 좋다”며 “올해 출시하는 겨울이야기는 2회 끓임법을 채택해 깊이 있는 맛과 깔끔한 뒷맛을 담아내 소비자들에게 더욱 호평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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