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고객 성원 보답 '차량 특별 점검 서비스' 실시

12월 1일~14일 전국 310여개 서비스센터에서 시행
  • 등록 2022-11-30 오전 10:00:09

    수정 2022-11-30 오전 10:00:58

[이데일리 신민준 기자] 쌍용자동차(003620)가 기업회생(법정관리) 절차 종결과 KG그룹 가족사로 새롭게 출발함에 따라 믿고 기다려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동절기 대비 고객감사 리멤버서비스’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쌍용차)
동절기 고객감사 리멤버서비스는 오는 12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동절기 고객감사 리멤버서비스는 겨울철 차량 고장과 사고예방을 돕기 위해 전국 310여개의 서비스센터에서 시행된다.

차량점검서비스 내용은 △히터·에어컨 작동상태와 필터 점검 △엔진오일, 부동액 보충 △브레이크, 파워스티어링 오일량 점검 △타이어 마모와 공기압 상태 점검 △브레이크패드 점검 등 동절기 주행에 필요한 10개의 기본 항목으로 고객들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한 특별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쌍용차는 차량점검을 완료한 고객들에게는 엔진룸 크리닝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하고 사은 이벤트로 할리스 커피쿠폰(1인 2잔)을 한정수량으로 제공한다.

대상 차종은 쌍용차 판매 전 차종(대형상용차 제외)이다. 서비스는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이며 전국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점검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순정용품몰에서 가죽 키홀더, 디지털 차 키, 접이식 옷걸이 등 차량 액세서리 구매 시 최대 22%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쌍용차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집중'
  • 사실은 인형?
  • 왕 무시~
  • 박결, 손 무슨 일?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