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M 브랜드' 새 옷 입은 KG모빌리티, 대리점 협의회와 상생 약속

원활한 소통·유대감 강화…판매 활성화
대리점과 상생 통해 고객가치 극대화
  • 등록 2024-05-09 오전 9:36:08

    수정 2024-05-09 오전 9:36:08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KG모빌리티(003620)(KGM)가 대리점협의회와 더욱 적극적인 상생 방안을 마련하기 위한 자리를 마련했다고 9일 밝혔다.

박경준 KGM 국내사업본부장(오른쪽)과 김성수 대리점협의회 회장이 지난 8일 서울 중구 KG모빌리티 서울사무소에서 만나 ‘KGM-대리점 상생 협약식’을 열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G모빌리티)
KGM은 전날 서울 중구 서울사무소에서 ‘KGM-대리점 상생 협약식’을 열고 대리점협의회와 동반 성장을 약속했다.

KGM은 이날 협약식에서 회사와 대리점 사이의 신뢰를 바탕으로 원활히 소통하며 유대감을 강화하자고 했다.

또한 KGM 브랜드 내에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시장 점유율을 빠르게 늘릴 수 있는 실질적 협력 방안도 논의했다.

KGM은 대리점협의회와 △고객 체험 확대를 위한 시승차 운영 △전시장 내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한 환경 개선 협력 △제품·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한 협력 프로세스 정비 등을 추진키로 합의했다.

지난해 11월 KG모빌리티는 KG그룹 가족사 편입 1주년을 맞아 대표 브랜드 ‘KGM’을 론칭하고 전국 275개 판매 네트워크의 입간판을 교체했다. 또 대리점을 새로 단장하는 등 기업 이미지를 제고하고 고객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해 힘을 쏟고 있다.

박경준 KGM 국내사업본부장(상무)은 “이번 협약을 통해 상호간 신뢰와 협력을 바탕으로 상생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 가자”며 “KGM도 대리점과 상생 협력을 통해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해 고객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데일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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