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 강추위 무색… 대구 뜨겁게 달궜다

콘서트 투어 '렛츠 코요태' 성료
  • 등록 2022-12-19 오후 4:59:00

    수정 2022-12-19 오후 4:59:00

(사진=제이지스타)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코요태가 관객들의 폭발적인 환호 속 콘서트 투어 ‘렛츠 코요태!’(LET’s KOYOTE!) 대구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코요태는 지난 18일 오후 5시 대구 천마아트센터 그랜드홀에서 2022 코요태 콘서트 투어 ‘렛츠 코요태!’를 개최, 강추위도 단숨에 날려버릴 열기로 공연장을 가득 채웠다.

이날 ‘실연’과 ‘불꽃’으로 ‘렛츠 코요태!’ 포문을 연 코요태는 오프닝 무대부터 응축된 에너지를 폭발시키며 관객들을 흥분의 도가니로 빠트린 것은 물론,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의 감동한 코요태는 “대구는 처음이다. 편안하고 관객분들과 가족같다”며 본격적인 ‘렛츠 코요태!’ 대구 공연의 시작을 알렸다.

이어 차태현, 박나래, 양세찬, 송은이 등 동료 연예인들의 축하 영상이 이어진 가운데, 한 시대를 풍미하고 현재 대중들의 마음속 영원한 국민 그룹으로 자리매김한 코요태의 90년대 활동 영상까지 공개되면서 X세대 관객들에게는 추억을, MZ세대 관객들에게는 신선함을 선물했다.

특히 ‘Passion’, ‘파란’, ‘비몽’, ‘순정’, ‘영웅’ 등 히트곡의 향연으로 관객들과 뜨겁게 호흡한 코요태는 여전한 가창력과 주체할 수 없는 흥으로 무대를 장악한 것은 물론, 멤버들 각자 솔로 무대까지 선보이며 다채로운 무대를 완성했다.

다채로운 무대로 관객들의 폭발적인 떼창까지 이끈 이번 ‘렛츠 코요태!’는 24년이라는 시간 동안 쉼 없이 달려오며 대중들의 ‘국민 그룹’으로서 자리 잡은 코요태가 데뷔 20주년 콘서트 이후 두 번째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인 만큼, 코요태와 팬들에게는 그 의미가 남달랐다.

이외에도 코요태는 관객들과 더욱 가깝게 호흡하기 위해 관객들이 참여하는 ‘안무왕 선발대회’부터 소통의 장 ‘포스트잇 토크’ 코너를 장만, 지금껏 나누지 못했던 다채로운 이야기들과 함께 감동과 웃음이 공존하는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코요태는 마지막으로 팬들의 뜨거운 반응과 호응에 감격한 것은 물론, 현장을 찾아준 관객들을 향한 감사의 인사도 잊지 않으며 ‘렛츠 코요태!’ 대구공연을 화려하게 마무리했다.

코요태는 오는 1월 7~8일까지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렛츠 코요태!’ 서울 공연으로 연초를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공중부양
  • 이강인, 누구와?
  • 다시 뭉친 BTS
  • 착륙 중 '펑'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