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탈코치 제갈길', 정우 단독 메인 포스터…멘탈 히어로 활약 기대

  • 등록 2022-08-11 오전 9:14:19

    수정 2022-08-11 오전 9:14:19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tvN 새 월화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 측이 정우의 단독 메인 포스터와 함께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인다.

오는 9월 12일(월) 첫 방송될 tvN 새 월화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연출 손정현/ 극본 김반디/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은 멘탈코치가 되어 돌아온 전 국가대표가 선수들을 치유하며, 불의에 맞서 싸우는 멘탈케어 스포츠 활극이다. 정우, 이유미, 권율, 박세영을 주연으로 드라마 ‘앵그리맘’,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등을 집필한 김반디 작가와 드라마 ‘보스를 지켜라’, ‘그래, 그런거야’, ‘키스 먼저 할까요?’ 등을 연출한 손정현 감독이 의기투합해 기대를 모은다.

극중 정우는 태권도 국가대표 출신의 선수촌 멘탈코치 ‘제갈길’ 역을 맡았다. 제갈길은 선수촌을 발칵 뒤집어 놓는 전대 미문의 사고를 치고 영구 제명된 태권도 천재로, 과거 트라우마를 극복한 경험과 태릉에서 연마한 불굴의 멘탈이 빛을 발하며 멘탈코치로 거듭나 선수촌에 재입성한다. 그 곳에서 과거 자신과 꼭 닮은 차가을(이유미 분)을 보고 자신의 상처를 직면, 인생의 변곡점을 맞이할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멘탈코치 제갈길’ 측이 11일(목), 제갈길 단독 메인 포스터와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먼저 메인 포스터에는 다양한 인생 표지판이 붙은 철조망에 앉아 있는 제갈길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햇살이 광명처럼 비추는 가운데 시원한 미소를 띤 제갈길의 모습에서 강한 자신감이 뿜어져 나온다. 더욱이 제갈길이 STOP은 START로, 좌절 그림은 좌절 금지로 바꿔 놓은 인생 표지판들과 함께 ‘내 인생의 속도와 거리는 내가 결정한다! Why not?’이라는 카피가 그의 인생과 가치관을 엿보게 한다. 이에 인생을 가로막는 장애물들을 가뿐하게 넘어서 자신의 인생을 스스로 개척하는 것은 물론, 멘탈코치로서 슬럼프에 빠진 선수들을 밝은 미래로 이끌 ‘멘탈 히어로’ 제갈길의 활약을 기대하게 한다.

이에 더해 공개된 1차 티저 영상 속 제갈길은 지팡이를 짚고 등장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하지만 이내 그는 자신의 앞을 막아선 철조망에 붙은 ‘길 없음’을 표시를 보고 “길이 없긴”이라고 읊조린 데 이어, 지팡이의 존재도 잊은 채 철조망을 향해 거침없이 발차기를 날려 폭소를 자아낸다. 특히 제갈길의 태권도 공격에 속절없이 무너지고 만 철조망의 모습이 짜릿함을 선사하는 동시에, 정형화된 틀과 형식을 깨부수고 앞으로 나아갈 그의 열혈 활약을 예상하게 한다. 나아가 첫 티저 영상부터 충만한 똘끼가 엿보이는 제갈길이 멘탈코치로 선수촌에 재입성하며 어떤 변화를 불러올지 관심이 더욱 증폭된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은 오는 9월 12일(월)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 우승의 짜릿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