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음료 ‘절대강자’ 빅 뽀로로 나온다…제로 슈거는 ‘덤’

2007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7억5000만개 '히트작'
기존 뽀로로음료 235㎖ 대비 1.5배 큰 360㎖ 출시
  • 등록 2024-06-18 오후 12:19:46

    수정 2024-06-18 오후 12:52:03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팔도는 어린이 음료 브랜드 1위 ‘귀여운 내친구 뽀로로(이하 뽀로로 음료)’의 신제품 ‘빅 뽀로로 제로’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팔도 ‘빅 뽀로로 제로’ 2종.(사진=팔도)


이번 제품은 기존 뽀로로 음료(235㎖) 대비 1.5배 큰 중용량(360㎖) 제품이다. 유아기를 거쳐 섭취량이 늘어난 어린이를 겨냥한 제품으로 제로 슈거·칼로리로 설게돼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 상단에는 보관과 음용이 용이한 ‘푸시풀캡’을 적용해 여러 번 나눠 마실 수 있다. 팔도는 선호도가 높은 2종(밀크맛·딸기맛)을 먼저 출시하고 다양한 맛으로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김평기 팔도 음료마케팅 팀장은 “빅 뽀로로 제로 2종은 유아동 뿐만 아니라 초등학교 저학년 어린이들까지 부족함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당류와 칼로리 제로로 어린이 건강까지 고려했다”고 말했다.

한편 뽀로로 음료는 2007년 4월 출시했다. 밀크맛을 시작으로 보리차, 누룽지차까지 시장 수요를 충족하는 세분화된 제품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왔다. 어린이 음료 1위 브랜드로 누적 판매량은 7억5000만개에 육박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57세' 김희애, 우아美
  • '쾅' 배터리 공장 불
  • 엄마 나 좀 보세요~
  • 우승 사냥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