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2' 돌비 개봉→정해인 포스터 공개…"한 차원 다른 영화적 체험"

  • 등록 2024-09-06 오전 9:12:57

    수정 2024-09-06 오전 9:12:57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올 추석연휴를 접수할 영화 ‘베테랑2’(감독 류승완)가 IMAX, 4DX에 이어 돌비 시네마 (Dolby Cinema) 개봉까지 확정하며 박선우 형사(정해인 분)의 모습을 담은 특별 포스터를 6일 공개했다.

올 하반기 관객들의 원픽 영화 ‘베테랑2’가 돌비 시네마 (Dolby Cinema)에서 개봉한다. ‘베테랑2’ 돌비 시네마는 돌비의 프리미엄 HDR 영상 기술 ‘돌비 비전(Dolby Vision®)’과 차세대 몰입형 음향 기술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를 적용해 화려한 비주얼과 온몸을 감싸는 듯한 사운드로 몰입감 넘치게 관람할 수 있다. 돌비 시네마에 대해 류승완 감독은 “돌비 애트모스와 돌비 비전을 통해 관객들의 영화적 체험을 완전히 한 차원 다른 곳으로 안내하는 듯한 느낌이 든다”며 “돌비 애트모스 기술은 소리 각각의 색깔들을 아주 선명하게 구현해주었다. 소리의 타격감이 진짜 존재하는구나 느꼈는데, 관객 여러분들도 이 느낌을 극장에서 느끼실 수 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또한 돌비 비전으로 구현된 ‘베테랑2’의 시각적 퀄리티에 대해서는 “어둠 속의 디테일들이 보여서 놀랐고, 영화를 만드는 사람으로서 목표했던 예술적인 지향점들이 세세하게 구현이 되어 관람하시는 분들도 영화를 온몸으로 체험하시는 느낌이 들 것 같다”며 돌비 시네마 관람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돌비 시네마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에는 ‘베테랑2’에 새로 합류한 막내 박선우 형사(정해인 분)의 모습이 담겼다. 수많은 인파 속에서 누군가를 쫓고 있는 듯한 박선우 형사의 강렬한 눈빛은 보는 이들에게까지 긴장감을 고스란히 전한다. 일전에 공개된 IMAX 포스터에서는 서도철 형사(황정민 분)가 펼칠 처절하고도 강력한 액션이 느껴졌다면, 돌비 시네마 포스터에서는 박선우 형사가 밀어붙일 극도의 긴장감이 느껴져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준다. 개봉 전부터 극강의 영화적 체험을 예고하는 ‘베테랑2’는 돌비 시네마 (Dolby Cinema)와 함께 IMAX, 4DX까지 스페셜 포맷으로도 개봉할 예정이다.

한편 영화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이다. ‘베테랑2’는 오는 9월 13일(금) 전국 극장에서 다양한 상영 포맷으로 만날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김희애 '자기 관리 끝판왕'
  • 손바닥 얼굴
  • 인간 복숭아
  • "사장님~!"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