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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은행은 지난해 10월 뉴우리원뱅킹(이하 뉴원) 개발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우리은행은 고객의 금융서비스 이용행태를 심층 분석해 ‘사용자 중심으로 금융의 모든 것을 제공한다’는 전략으로 뉴원을 개발했다.
초개인화, 고객관점 UX 설계, 성능·속도를 개선 등을 통해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해 금융서비스를 받는 듯한 경험을 제공한다.
뉴원은 기존 우리WON뱅킹 업데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약 3주 동안 기기별로 순차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NEW 우리WON뱅킹은 이용 편의성을 높이고 고객 친화적인 다양한 기능을 추가했다”며 “앞으로도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의 불편 사항을 적극 반영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 업데이트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