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산펠레그리노,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다변화

  • 등록 2023-11-21 오후 9:01:42

    수정 2023-11-21 오후 9:01:42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미네럴 워터 산펠레그리노가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과 소통을 확대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산페레그리노는 올해 8월부터 ‘브링유어베스트’라는 슬로건으로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MZ 세대를 겨냥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해 왔으며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은 물론 마켓컬리 유튜브 채널, 인플루언서와 콘텐츠 개발 등 협업을 진행했다.

내년 산펠레그리노는 디지털 상에서의 소통 뿐만아니라 다양한 방식으로 보다 적극적인 소통을 계획하고 있다. 특히, 오마카세와 파인다이닝이 유행하는 등 MZ세대를 중심으로 미식 문화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산펠레그리노가 후원하는 ‘아시아 50 베스트 레스토랑’의 서울 개최가 확정되며, 국내 캠페인에서도 미식으로 가득한 한 해를 만들기 위한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이 진행될 전망이다. (사진=산펠레그리노)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나가 너 땀시 살어야'
  • 김희애 각선미
  • 인간 복숭아
  • "사장님~!"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