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경은 기자] KCC는 창호 브랜드 클렌체(Klenze) 모델인 배우 김희선과 함께한 토크쇼 ‘하이 엔드 희선 (Hi & Heesun)’ 영상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 KCC가 클렌체 모델인 배우 김희선과 함께 진행한 토크쇼 ‘하이 엔드 희선 (Hi & Heesun)’ 유튜브 영상 이미지.(사진=KCC) |
|
하이 엔드 희선은 KCC 유튜브 채널이 기획한 콘텐츠다. 김희선이 KCC 본사에 방문해 클렌체 담당자들과 제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을 10분 40초 분량으로 영상에 담았다.
토크쇼 진행은 김희선이 맡았으며 클렌체 개발을 맡았던 마케팅팀, 기술영업팀, 디자인팀 담당자 3명이 출연해 클렌체 개발 과정과 브랜드 의미 등을 전달했다.
3년째 클렌체 모델로 활동 중인 김희선은 직접 제품을 사용하고 느낀 점을 언급했다. 그는 “인테리어의 마침표는 창호, 즉 클렌체”라며 “클렌체의 슬림한 프레임과 투명한 유리 난간대로 확 트인 시야가 돋보인다”고 전했다.
KCC 관계자는 “하이 엔드 희선은 클렌체 광고 모델 김희선이 개발 주역들과 클렌체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토크쇼 형태의 콘텐츠”라며 “클렌체를 잘 몰랐던 소비자들도 쉽고 재미있게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KCC는 유튜브 공개와 함께 오는 23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렌체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클렌체와 어울리는 별명을 지어 댓글로 남기면 20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1만원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