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누스 스테이 파트너 숙소는 서울 지역 4곳으로 린덴 스튜디오(마포구), 스테이넉넉(동대문구), 플랫트먼트(용산구), 모로코인창신힐스(종로구) 등이다. 행사 기간 지누스 공식 폼페이지에서 지누스 스테이 무료 숙박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지누스 관계자는 “지누스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를 결정하고 싶은 소비자에게 이색적인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캠페인”이라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국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덴마크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는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와 손잡고 ‘템퍼시네마관’을 확대하고 있다. 템퍼의 모션베드와 기능성 매트리스, 베개를 결합한 프리미엄 영화관으로 좌석에 앉는 대신 침대에 누워 영화를 관람할 수 있도록 했다.
업계가 체험에 공들이는 이유는 침대·매트리스가 구매 의사결정에 시간이 오래 걸리는 고관여·고가 상품이기 때문이다. 이에 업체들은 고객이 눈으로 보고 직접 사용해볼 수 있도록 체험형 매장을 늘리는 동시에 매장에 오지 않더라도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체험 공간을 확대하고 있다.
템퍼 관계자는 “매장 방문 시 전시용 침대에 오래 누워 있기 쉽지 않은데 템퍼시네마관을 이용하면 영화를 관람하며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 호응이 높고 실제 구매로 이어지기도 한다”며 “내년에도 템퍼시네마관 2~3곳을 확대하기로 CGV와 논의 중”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