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경은 기자] 잡코리아와 알바몬은 만우절을 맞아 ‘만케팅(만우절+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 (사진=잡코리아) |
|
만케팅은 구직자들에게 웃음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1년에 딱 한 번 오는 특별한 복지 : 람보르기니와 페라리를 타고 퇴근할 인재 모집’이라는 콘셉트로 진행한다. 오는 7일까지 잡코리아와 알바몬에 게시된 만우절 기념 공고의 특별한 복지를 확인하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0만원 상당의 레고 제품과 네이버페이 1만원권 및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잡코리아는 이벤트 공고를 통해 국내 채용 시장을 선도할 열정 가득한 인재를 모집한다. △외근 시 람보르기니 차량 지원과 △업무 인사이트 발굴을 위한 이색 공간 탐방 기회 제공 △한강이 보이는 멋집 집에서 재택할 수 있는 사택 지원 등의 특별한 복지를 누리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잡코리아의 이벤트 공고를 확인하고 지원한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람보르기니 시안 FKP 37 레고+맥도날드 모바일 금액권 3만원(1명) △아늑한 집 레고+배달의민족 모바일 금액권 3만원(1명) △캡틴 아메리카의 방패 레고+스타벅스 아이스카페 아메리카노(1명) △호그와트 캐슬과 정원 레고+신세계 상품권 3만원(1명) △네이버페이 1만원 권(42명) 등을 증정한다.
알바몬에서도 만케팅 기념 공고를 확인하고 지원할 수 있다. 알바몬 이벤트 공고에 게시된 특별한 복지는 △페라리로 출퇴근 지원 △알바력을 상승시켜줄 맞춤 유니폼 제공 △퇴근길 치킨 무한 제공 △미술관과 영화관 프리패스 관람 지원 등이다.
알바몬 이벤트 공고에 지원한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페라리 Daytona SP3 레고+카카오T 포인트 이용권 3만원(1명) △인피니티 건틀렛 레고+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3만원(1명) △다운타운 레고+BHC 후라이드+콜라 1.25L(1명) △고흐 별이 빛나는 밤에 레고+메가박스 1인 패키지(1명) △네이버페이 1만원 권(42명) 등을 증정한다.
잡코리아와 알바몬의 만우절 기념 이벤트 공고 마감일은 오는 7일이며 경품 당첨자는 4월 17일 공지사항 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김태현 잡코리아 브랜드마케팅팀 팀장은 “만우절을 맞아 취업준비생과 직장인, 알바생들에게 유쾌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구직 회원들이 잡코리아와 알바몬을 통해 원하는 일자리를 손쉽게 찾는 것은 물론 재미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