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임유경 기자]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는 여름 수영장에서 영감을 받은 신규 ‘Essentials by CASETiFY’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물결치는 청량함, 색채의 파도로 뛰어들다-Dive into Color’를 주제로 한다.
에어팟 맥스 레더 케이스는 이탈리아산 풀 그레인 가죽으로 제작돼 디보싱 로고 스탬프로 고급스럽게 마감해 완성도를 높였다. 레더 이어버드 케이스도 동일한 가죽을 사용했고, 핸즈프리로 편리하게 이어버드를 휴대할 수 있는 용도로 제작됐다. 레더 이어버드 케이스와 연결되어 있는 유틸리티 크로스바디 스트랩은 100% 무표백 순면으로 제작됐으며, 천연 가죽으로 마감 처리했다. 크로스바디 스트랩은 손목 스트랩으로도 활용이 가능해 키링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케이스티파이는 ‘Essentials by CASETiFY’ 컬렉션은 프리미엄 실리콘 소재의 리플 케이스를 주축으로 자연의 생동감과 다채로운 색상을 담아낸 제품들을 시즌마다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규 시즌 컬러 리플 케이스는 기존 프림로즈 핑크 색상과 함께 한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스카이 블루, 딥 그린 색상으로 구성됐다. 지난 시즌에 출시된 이어버드 및 에어팟 맥스 케이스에 스카이 블루 색상이 추가되면서 케이스와 색상을 매치할 수도 있게 됐다. 이 외에도 샌드 컬러의 에어팟 전용 스톤 케이스를 비롯하여 에크뤼(Ecru), 탄(Tan) 색상의 로프 크로스바디 스트랩, 스카이 블루 색상의 바운스 워치밴드 등 다양한 제품이 컬렉션에 포함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