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원, 신규 마케팅 캠페인…24일부터 지상파 광고

'똑똑한 투자의 시작, 우리들의 원픽' 슬로건 내걸어
  • 등록 2021-11-22 오후 1:42:34

    수정 2021-11-22 오후 1:42:34

[이데일리 김국배 기자] 가상자산 사업자 신고 수리를 마친 코인원이 신규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한다.

이 캠페인은 ‘똑똑한 투자의 시작, 우리들의 원픽(ONE PICK)’이라는 슬로건으로 가상자산 시장에 입문하는 MZ세대를 대상으로 투자 가이드를 전한다. 코인원이 강점으로 꼽는 보안, 투명한 상장 기준, 스테이팅 등 다양한 금융상품 구성을 앞세운다.

(사진=코인원)


오는 24일부터는 지상파 광고도 시작한다. MZ세대가 등장해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우리들의 원픽 거래소는 코인원’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이 광고는 현재 케이블 채널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코인원에 상장된 나만의 원픽 코인을 지정한 후 거래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3만원 상당의 원화 리워드를 증정하는 등 TV광고 론칭을 기념한 온라인 이벤트도 벌인다.

코인원 관계자는 “2분기 신규 가입 회원 중 2030세대의 비중이 약 58%에 달할 정도로 젊은 층의 가상자산 투자 열기가 뜨겁다”며 “신흥 재테크로 떠오른 가상자산 투자는 얼마나 안전하고 투명한 거래소를 선택하는 지가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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