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르디퍼(lediffer)는 국내외 총 110개 지점을 보유한 국내 대표 피부과·성형외과 기반 병원 네트워크 오라클(oracle)에 공식 입점했했다고 2일 밝혔다.
공식 입점과 함께 르디퍼는 오라클과의 공동연구 및 개발을 위한 협약도 체결하며, 해당 체인을 통한 본격적인 외연 확장도 추진할 계획이다. 국내를 비롯해 중국, 일본, 베트남, 태국, 몽골, 스웨덴 등 광범위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는 오라클과의 이번 공동연구 및 개발 협약은 단순한 판매에만 그치지 않고, 제품의 전문성 확보를 통한 브랜드 글로벌 인지도 확보에 큰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르디퍼는 세계적 럭셔리 스파 중 한 곳으로 손꼽히는 필립바인에도 공식 입점을 확정 짓고, 향후 르디퍼 전용 코스를 통한 글로벌 서비스도 본격적으로 개시할 계획이다.
르디퍼 관계자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피부과·성형외과 체인 오라클과 세계적 럭셔리 스파 필립바인의 입점은 브랜드 외연 확장에 큰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제휴 네트워크 확산에 더욱 집중하여 보다 많은 분이 르디퍼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르디퍼의 모든 제품은 전국 오라클 피부과 및 성형외과에서 구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