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무브에스엔씨는 동남아 인접 국가 파트너십 확장을 위해 ‘2023 말레이시아 국제식품박람회’(MIFB, Malaysian International Food & Beverage Trade Fair)에 참여했다고 27일 밝혔다.
| (사진=무브에스엔씨) |
|
무브에스엔씨는 종근당 건강 락토핏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락토핏 골드 △락토핏 슬림 △락토핏 뷰티와 신제품인 △락토핏 이브 △락토핏 키즈를 메인으로 참가했다.
락토핏은 이브와 키즈가 신제품으로 추가되면서 연령별/기능별 유산균 섭취가 가능하다. 무브에스엔씨는 부스에서 어린이부터 엄마, 아빠까지 전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컨셉으로 해외 바이어들에게 어필했다. 전시 기간 내 단독 부스를 마련하고, 제품 홍보를 위해 샘플링 진행해 참관객들의 발길이 이어져 인산인해를 이루었으며, 싱가포르 및 인도네이시아 등 유망 거래선 발굴 및 다양한 마케팅 협업 제안으로 성황리에 행사 막을 내렸다.
무브에스엔씨 관계자는 “말레이시아는 한국 문화에 대한 관심이 높으며, 성장 가능성이 큰 국가”라며 “영업 역량을 기반으로 적극적인 판로 개척을 통해 K-건기식의 저변을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