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온·오프라인 1:1 영어교육 브랜드 에이닷영어학원과 에이닷온을 운영하는 디쉐어가 배우 김유정과 함께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 (사진=에이닷영어학원) |
|
에이닷영어학원은 개인의 실력에 맞춘 맞춤 커리큘럼과 각 학교 출제 포인트에 맞는 다양한 내신 대비 커리큘럼으로 필요한 공부를 할 수 있도록 관리해주는 내신 및 수능 대비 영어학원이다. 자기주도학습 후 AI 학습은 물론 매주 학원에서 복습 테스트를 진행하며 계획한 공부를 완벽하게 끝낼 수 있도록 담당 코치님이 1:1 학습관리를 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에이닷영어학원의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공개한 광고 영상은 ‘영어를 끝내다’라는 카피와 함께 영어 점수를 상승시킬 수 있는 에이닷영어학원의 자신감을 솔직하고 당당한 김유정의 모습을 통해 메시지 전달하는 내용을 담았다.
에이닷영어학원은 이번 광고 캠페인과 동시에 겨울방학 및 신학기 대비 프로모션 ‘막차 기념 3종 혜택’과 ‘에이닷이 쏜다!’를 진행 중이다. 이외에도 학생의 실력과 목표에 맞는 1:1 맞춤 대입 전략 컨설팅을 무료로 진행 중이며, 상담을 신청 시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김유정과 함께 공부하는 사진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디쉐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중학생, 고등학생 입시설명회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김유정이 출연한 에이닷영어학원 광고는 자사 유튜브 및 SNS 외에도 버스 배너, 옥외광고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매체와 전국 79개 에이닷영어학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