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투썸플레이스는 피크닉 시즌을 맞아 시즌 기획상품(MD) ‘투썸 폴딩 체어’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 투썸플레이스 폴딩 체어.(사진=투썸플레이스) |
|
앞서 투썸플레이스는 봄의 감성을 담은 시즌 MD 라인업 ‘블루밍’을 통해 머그, 텀블러, 트레이, 우산 등 다양한 협업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야외활동이 부쩍 늘어나는 요즘에 맞춰 블루밍의 새 제품으로 투썸 폴딩 체어를 내놓았다.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접었다 폈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900g의 경량 접이식 의자다. 따스한 햇살과 활짝 핀 꽃을 연상시키는 옐로우 색상과 생기로 가득한 그린 색상으로 출시된다.
투썸 폴딩 체어는 일반적인 접이식 의자에 비해 뛰어난 압축성을 갖춘 제품으로 폭 25㎝의 원형 디자인에 최대 45㎝까지 높이 조절이 가능하다. 완전히 접으면 높이 6㎝의 작은 디스크 형태로 돼 휴대와 보관이 용이하다. 최대 180㎏의 하중을 버틸 수 있도록 설계돼 커피·디저트 등 간식부터 무거운 짐까지 올려둘 수 있는 보조 테이블로도 활용할 수 있다. 제품을 들고 이동하는 중에도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도록 길이 조절이 가능한 어깨끈을 추가해 소비자의 편의를 높였고 경쾌한 마블 패턴을 어깨 끈에 적용해 디자인에 포인트를 더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날부터 봄 시즌 음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시즌 음료 포함 1만원 이상 주문 시 1만6000원에서 40% 이상 할인된 8900원에 투썸 폴딩 체어를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시즌 음료는 봄의 상큼한 맛과 향을 담은 △블루밍 파인애플 라씨 △레몬 카모마일 티 △올타임 콜드브루 △블루베리 파르페 △초콜릿 파르페 △딸기 파르페 총 6종이다.
투썸 폴딩 체어는 시즌 한정 판매 제품으로 제품 소진 시 까지만 판매하며 매장 별 보유 수량이 상이할 수 있기 때문에 확인 후 방문하면 더욱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야외 활동이 잦은 봄 시즌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투썸 폴딩 체어를 선보이게 됐다”며 “봄의 감성을 담은 투썸플레이스의 시즌 음료, 피크닉 필수템 폴딩 체어와 함께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한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