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레고코리아가 서울 중구 롯데백화점 본점 7층에 레고스토어 명동점을 새단장했다.
| 레고스토어 명동점.(사진=레고코리아) |
|
20일 레고코리아는 레고그룹의 오프라인 브랜드 경험 강화 일환으로 국내 5번째 공식 레고스토어인 명동점을 기존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2층에서 본점 7층으로 이전했다고 밝혔다.
새 단장한 명동점은 쇼핑과 엔터테인먼트가 결합된 ‘리테일테인먼트(retailtainment)’ 콘셉트를 적용했다. 픽어브릭(Pick-A-Brick)존과 나만의 미니피겨 만들기 존 등 기존의 체험 공간을 유지하고 이색 볼거리를 추가했다.
특히 가족과 외국인 관광객이 많은 지역적 특성을 반영해 덕수궁의 수문장을 테마로 한 레고 글루드 모델을 선보였다. 레고그룹 본사와 협업해 제작한 해당 모델은 높이만 약 1m38cm에 이른다. 의복, 모자와 얹은 댕기, 활 등 수문장의 대표적인 요소를 레고 브릭으로 정교하게 재현했다.
레고코리아는 레고스토어 명동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구매 고객들에게 여러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레고 산타 열쇠고리, 레고 리유저블 백, 덕수궁 배경의 레고스토어 명동 마그넷으로 구성된 선물 패키지를 증정한다. 20만원 이상 구매 시 ‘레고스토어(40528)’ 세트를, 30만원 이상 구매 시 레고스토어 모바일 쿠폰 2만원 권을 중복 지급한다.
‘인듀어런스호(10335)’, ‘아이디어 식물원(21353)’, ‘스타워즈 자바의 함선(75397)’ 등 신제품을 포함한 인기 제품 8종 구매 시 레고스토어 모바일 쿠폰 혹은 사은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밖에도 ‘아이디어 던전 앤 드래곤: 레드 드래곤 이야기(21348)’, ‘부티크 호텔(10297)’, ‘재즈 클럽(10312)’을 최대 30% 할인하고 인기 단종 제품을 3일간 매일 한 세트씩 한정 수량 판매한다.
모든 사은품은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소진 시 종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