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경계영 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남유럽 감성 아동복 브랜드 무누(MUUNUU)는 22일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첫 단독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
무누는 남유럽 감성의 감각적 디자인에 동화 속 이야길 담아 아이의 일상에 특별함을 더하는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2024년 봄·여름(SS) 시즌부터 매일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신규 라인 ‘데일리무누’를 출시했다.
앞서 무누는 지난 2월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5월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진행된 ‘키디키디’(kidikidi) 팝업 스토어에 참여한 적은 있지만 홀로 팝업 스토어를 마련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판교점 팝업 스토어엔 ‘오픈런’이 발생하는 등 행사 기간 2만여명이 찾았다.
무누는 이번 단독 팝업 스토어를 기념해 온라인에서만 선뵌 상품을 오프라인 현장에서도 체험할 수 있도록 한다. 2024년 가을·겨울(FW) 신상·이월 상품도 한정 특가에 판매한다. 팝업은 28일까지 열린다.
이랜드 무누 관계자는 “고객의 요청으로 무누의 첫 번째 단독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며 “현장에서 체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 아동복 브랜드 ‘무누’ 화보. (사진=이랜드월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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