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국배 기자] 롯데정보통신은 교보문고와 ‘고객 경험 강화를 위한 온라인 쇼핑몰 고도화 사업’ 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롯데정보통신은 교보문고에 적합한 안정적인 클라우드 서비스를 구축하고, PC·모바일 환경의 프론트오피스 및 백오피스를 재구축할 계획이다. 또한 고객경험을 개선하기 위한 통합 스토어의 사용자환경(UI)·경험(UX)를 개발한다.
이를 통해 교보문고는 온라인·커머스 시장 변화에 따른 효율적인 시스템을 확보함으로써 고객에게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디지털 기반의 신성장동력을 확보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노준형 롯데정보통신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의 비즈니스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전략과 모델을 선제적으로 제안하고, 적극적인 실행력을 통해 대외 사업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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