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아시안 모발을 위한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은 펌제 ‘크리스탈라이징’을 4월 리뉴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크리스탈펌’으로 불리는 NEW 크리스탈라이징은 독자적인 테크놀로지 ‘듀얼 퍼포먼스 시스템’이 적용돼 펌에 의한 손상을 줄이면서 이상적인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펌 시술 과정에서 가해지는 열에 의한 모발 손상 및 화학적 손상을 제어하는 ‘듀얼 퍼포먼스 시스템’은 열 손상을 줄이는 콜텍스 보호 기술과 화학적 손상을 감소시키는 CMC 리페어 기술을 1제와 2제에 각각 접목하여 모발 끝까지 부드러운 마무리 감을 선사한다.
또한 오랫동안 지속되는 컬과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를 연출해주는 큘(QURL), 부스스한 모발을 매끈하고 자연스러운 직모로 완성해주는 스트레이트(STRAIGHT) 2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헤어 디자이너로 하여금 고객 니즈에 맞는 펌제를 통해 효과적인 시술과 이상적인 헤어를 완벽하게 구현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건강한 모발부터 뚝뚝 끊어지는 극손상 모발까지 폭넓은 라인업을 갖추고 있어 모발 컨디션에 맞는 섬세한 케어가 가능하다. 여기에 펌 시술 시 느껴질 수 있는 불쾌한 냄새를 효과적으로 개선하는 그린 플로럴 향을 담아 고급스럽고 기분 좋은 향기를 즐길 수 있다.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관계자는 “NEW 크리스탈라이징은 평소 펌을 시도하고 싶으나 모발 손상 걱정으로 망설였던 고객들에게 펌 시술을 즐길 수 있도록 모발 손상 문제를 해결하는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어 “그동안 잦은 시술과 일상 속 헤어 디바이스 사용으로 부스스해진 헤어를 깔끔하고 아름답게 정돈하고 싶다면 올 봄, 크리스탈펌으로 꿈꾸던 헤어스타일링과 함께 기분 전환까지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크리스탈펌은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입점 살롱에서 시술받을 수 있으며, 살롱 정보는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