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경은 기자] 신세계까사는 서울 반포 ‘래미안원베일리’ 입주를 앞두고 강남구 일대 까사미아 매장 매출이 크게 올랐다고 16일 밝혔다. 이달 약 3000세대 규모에 달하는 입주 예정자들의 가구 구매 수요가 급증한 영향이다.
| 까사미아 신세계강남점에서 운영 중인 ‘마테라소&신혼가구’ 팝업에서 가구를 살펴보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 (사진=신세계까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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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까사는 지난 5월 말부터 까사미아 신세계강남점, 압구정점, 서래마을점에서 ‘래미안원베일리’ 입주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입주 전 가구 구매가 활발히 이뤄진 지난달 3개 지점 매출액은 전월 대비 37%가량 크게 신장했다.
신세계까사는 프리미엄 가구 디자인과 매장 내 전시된 다양한 공간별 신(SCENE) 구성이 유효하게 작용했다고 평가했다. 그중 까사미아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가 가장 좋은 반응을 얻었다. 행사 기간 약 두 달간 3개 점포에서 약 1000세트 가량 판매됐다. 이밖에 매트리스 ‘마테라소’, 붙박이장 ‘뉴뮤제오’도 많이 팔렸다.
신세계까사는 입주 물량을 공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까사미아 입주클럽 회원은 가구, 소품, 맞춤 커튼 등 전품목을 10% 할인받을 수 있다. 8~10월 입주 예정인 래미안원베일리, 산성역자이푸르지오, 수원센트럴아이파크자이, 의정부고산수자인디에스티지, 오송역파라곤센트럴시티 등 입주 고객은 구매 금액의 5%에 해당하는 굳포인트를 추가 적립 가능하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하반기 청담, 신반포, 방배, 문정, 잠실 등 1000세대 이상 대단지 입주 수요로 계속해서 매출이 신장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신세계까사는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과 함께 까사미아만의 디자인 정체성이 담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신으로 해당 수요를 적극 공략해 나갈 것”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