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픽 카드는 카카오페이가 여러 카드사와 손잡고 만든 단독 카드다. 사용자는 해당 서비스를 통해 개개인에게 특화된 카드 상품을 추천받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카카오페이는 이달 말 첫 상품으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그려진 ‘신한카드 카픽’을 선보인다. ‘신한카드 카픽’은 요일별 서비스와 월간 서비스에 따라 다양한 적립 혜택을 지급할 예정이다.
카픽 카드 출시에 앞서 오는 8일부터 카카오페이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사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만 19세 이상 사용자는 카픽 카드 출시 알림을 신청하면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카픽 카드 주인공 맞추기‘ 이벤트는 영상을 보고 ’신한카드 카픽‘에 들어갈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를 맞추면, 카카오페이포인트 10,000,000P를 당첨자 인원수대로 나눠서 지급한다.
카카오페이는 이번에 출시하는 ‘카픽’ 카드 시리즈를 통해 이용자들의 선택지가 더 넓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 “카픽 카드는 다양한 카드 중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상품을 고민하는 사용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카드사와 협력해 새롭게 준비한 상품”이라며, ”귀여운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에 혜택을 더한 카픽 카드로 사용자들이 더 많은 효용을 누릴 수 있게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