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동화기업과 동화일렉트로라이트는 올해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의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동화기업에 따르면 이번 채용에서 △영업 △아웃소싱관리 △재경지원 △경영관리 △재무회계 △신제품 R&D(연구·개발) △첨가제 R&D △표면재 R&D 등 8개 부문에서 인재를 모집한다.
동화기업의 계열사이자 이차전지 전해액 제조사인 동화일렉트로라이트는 △전해액 R&D △생산관리 △품질관리 총 3개 분야의 채용에 나섰다.
응시 자격은 국내외 4년제 대학교 학사 이상 또는 내년 2월 졸업 예정자다. 해외여행이나 건강상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하며, 공인어학성적(토익, 토익 스피킹, 오픽 등)을 보유해야 한다.
채용은 △서류 심사 △인적성 검사 △직무 면접 △인성 면접 △최종 면접 단계로 진행한다. 지원 서류는 오는 30일 일요일 자정까지 동화기업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12월 중 입사한다.
동화기업 관계자는 “동화기업은 70년이 넘는 기업 역사를 지탱해온 도전 정신과 내일을 위한 변혁을 토대로 계속해 전진하고 있다”며 “입사 시 다양한 글로벌 사업장에서의 해외 근무 가능성이 열려 있으므로, 100년 동화를 함께 그려낼 인재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