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같은 기간 결제거래액(205%)과 제품 판매수량(211%)도 각각 3배 이상씩 증가했다.
11번가는 최근 효율적인 지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특가 상품에 지갑을 여는 고객들이 더욱 많아졌다고 설명했다. 단 10분 만에 1000만원 이상 판매된 인기 제품들도 최근 100개를 돌파했다.
10분 러시 역대 최다 판매수량(1만개)을 기록한 ‘메가MGC 아메리카노’ e쿠폰도 1초에 16개 꼴로 빠르게 팔려 나갔다.
11번가는 신규 셀러 및 중소상공인 셀러들의 경쟁력 있는 상품들도 꾸준히 발굴, ‘10분 러시’로 선보이며 판매자들의 사업 활성화에도 주력할 계획이다.
박현수 11번가 CBO(최고사업책임자)는 “10분 러시는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최근의 소비 트렌드와 부합하며 매달 성장세를 거듭, 올 하반기 11번가 내 최고의 인기 쇼핑 코너로 자리매김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