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파리크라상,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3회 연속 획득

  • 등록 2023-12-10 오후 4:26:11

    수정 2023-12-10 오후 4:26:11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파리바게뜨를 운영하는 ㈜파리크라상이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인증하는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3회 연속 획득했다고 8일 밝혔다.

'소비자 중심경영 인증'은 기업의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소비자의 권익을 증진하기 위해 기획된 인증 제도다. ㈜파리크라상은 지난 2019년 하반기에 CCM 인증을 획득한 이후, 이번 2023년 하반기까지 2년 마다 시행되는 CCM 인증에서 3회 연속 좋은 평가를 받았다.

㈜파리크라상은 제품 품질 관리·강화를 위해 지난 2019년 CCM 사무국을 신설하고 사업 전 영역의 서비스 품질 혁신을 통해 소비자의 권익 보호에 앞장서왔다. 소비자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접수된 VOC(Voice of Customer, 고객의 소리)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좋은 의견들은 검토 후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있다. 또한 우수한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가맹점을 대상으로 최적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주기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사진=파리크라상)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물럿거라, 뉴진스 납시오!
  • 이영애, 남편과...
  • 김희애 각선미
  • 인간 복숭아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