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국내 최초로 무민 IP 활용해 '무민 불꽃놀이' 진행

금, 토, 공휴일 무민 불꽃놀이 진행
'무민밸리 대소동' 애니메이션 활용
국내 최초 무민 IP 멀티미디어쇼 개최
  • 등록 2025-01-13 오전 9:21:36

    수정 2025-01-13 오전 9:21:36

에버랜드 노르딕 포레스트에서 펼쳐지는 무민 불꽃놀이 공연 (사진=에버랜드)
[이데일리 이민하 기자] 에버랜드가 국내 최초로 무민 IP를 활용한 윈터토피아 겨울축제를 3월 3일까지 선보인다. ‘무민 불꽃놀이’를 비롯해 무민 테마의 다양한 어트랙션, 식음, 상품, 포토존을 경험할 수 있다.

먼저 무민 애니메이션과 함께 화려한 불꽃들이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는 멀티미디어쇼 ‘무민 불꽃놀이’를 3월 1일까지 매주 금, 토 및 공휴일에 포시즌스가든에서 펼쳐진다. 국내에서 무민 IP의 멀티미디어쇼가 진행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에버랜드는 최근 작품인 ‘무민밸리 대소동’ 애니메이션을 활용해 특별 제작한 영상과 음악을 이번 공연에 적용했다.

무민 불꽃놀이 공연에서는 절친 스너프킨과 우정 여행을 떠나고, 스노크메이든과 만나 사랑에 빠지는 등 무민의 성장 스토리를 담은 애니메이션 영상과 화려한 불꽃 쇼가 어우러져 일대 장관을 연출하는 모습을 약 10분간 선보인다. 영상 각 장면에 어울리는 음악과 레이저 조명, 수천 발의 불꽃 등 특수효과들이 밤하늘을 환상적으로 물들이며 잊지 못할 겨울밤의 추억을 선물한다. 무민밸리를 그대로 옮겨온 듯한 북유럽 감성의 노르딕 포레스트에서 공연이 펼쳐지기 때문에 실제 동화 속에 들어와 있는 것만 같은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에버랜드 노르딕포레스트 야경 (사진=에버랜드)
북유럽 감성의 노르딕 포레스트로 변신한 포시즌스가든은 낮과 밤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눈 덮인 북유럽 자작나무 숲 분위기에 귀엽고 앙증맞은 무민 캐릭터 조형물들이 함께 있는 노르딕 포레스트는 정원 전체가 하나의 테마 존이다. 일몰 시간에는 노르딕 포레스트를 순환하는 ‘무민 트레인’에 탑승하면 주황빛으로 하늘이 점점 물들어 가고 형형색색 조명이 켜지기 시작하는 노르딕 포레스트의 야경을 운치 있게 감상할 수 있다. 무민마마스 키친, 무민 하우스로 꾸며진 무민 스토어 등 가장 인기가 많은 장소들을 모아둔 ‘윈터토피아 포토스팟 톱 7’이 에버랜드 홈페이지에 소개돼 있다.

가든테라스 레스토랑에서는 무민 캐릭터 모양으로 플레이팅 된 ‘무민 포근포근 폭찹라이스’, 무민 친구들의 그림이 그려진 ‘무민밸리 달달 팬케이크 모임’ 등 무민 테마 메뉴 13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무민 상품점으로 특별 연출된 메모리얼샵에서는 후드티, 목도리, 담요 등 오직 에버랜드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한정판 굿즈를 포함해 총 32종의 무민 캐릭터 굿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윤석열 대통령 체포
  • “밀고, 세우고, 전진”
  • 尹 관저로 유유히..정체는
  • 김혜수, 방부제 美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